부모님, 언제나 사랑합니다. 문경시 시립노인전문간호센터 어버이날 행사 개최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5-10 07:53:20
【문경타임뉴스=김민정】 문경시 시립노인전문간호센터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지난 4일 입소 어르신과 보호자, 자원봉사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입소어르신과 가족들이 만나 화합하고, 끝없는 어버이은혜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 직원이 어르신들의 가슴에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리며 사랑을 전달하고,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낭독, 보호자가 들려주는 대금·섹스폰 연주, 흥겨운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간호센터에서 인연이 된 가족들이 함께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문경시보건소는 “오늘 어버이날 행사로 사랑, 존경 그리고 건강을 비는 마음이 모든 어르신 분들께 작게나마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저희 간호센터는 어르신들이 내 집처럼 쾌적하고 안락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지역주민의 마음속에 늘 자리하는 최고의 요양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경시 시립노인전문간호센터는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2016년도 장기요양시설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