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동 구미율곡동장 연도변 꽃밭조성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8 15:37:06
[김천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율곡동(동장 이상동)은 지난 4월 30일 부터 5일 간 율곡동 산 3-114 일원에 샤스타데이지를 비롯한 4종의 봄꽃 4000본 , 해바라기, 코스모스를 식재하였다. 봄뿐만 아니라 여름, 가을의 기운을 담은 꽃밭을 조성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꽃밭은 봉화재 등산로 옆에 위치하여 봉화재를 등반하는 등산객들에게 휴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근방에 한국전력기술 기숙사를 비롯한 기상청,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있어 이전공공기관 직원들이 출퇴근을 하거나, 휴식시간에 애용할 수 있는 곳에 위치다. 

이상동 율곡동장은 “금년에 조성한 꽃밭은 여름 꽃을 식재하였던 작년과는 다르게 늦봄, 여름, 가을을 대표하는 꽃을 식재하여 아기자기하면서 아름답게 게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가꿀 예정이다. 

등산객을 비롯한 이전공공기관 직원 그리고 많은 동민들이 놀러와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으며,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율곡동을 만들어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말로 끝맺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