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하는 구미사곡초등학교 한마음 체육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7 10:58:3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사곡초등학교(교장 홍정임)는 5월 1일(화)에 “구미사곡초등학교 한마음 체육대회"를 실시하였다. 구미사곡초등학교 학생들은 약간 흐리지만 상쾌한 날씨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서로 협동하고, 경기 승패에 상관없이 진정으로 게임을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되었다.

이번 운동회에서는 저학년 장애물달리기, 고학년 달리기를 시작으로 청백계주 및 학년별 단체경기, 학부모 참여경기를 실시하였다. 유치원 아이들도 함께 어울려 달리기, 단체경기를 참여를 통해 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통해 같은 학교의 인원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학년별 단체경기를 할 때에는 “청군 이겨라! 백군 이겨라!" 같은 응원을 통해 소속감도 느낄 수 있었다.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모든 아이들이 즐겁게 웃으며 즐기는 모습을 보며 교실 밖에서 협동과 화합이라는 덕목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의 장이 되는 아주 뜻깊은 행사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