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가득한 동네, 진미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6 11:48:16

[구미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진미동(동장 황영한)는 지난 4일 관내 사랑나눔 후원단체(자) 10여명과 함께 봉사활동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은 2017년 11월부터 매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월초한마음회(회장 박상진)와 홈수거서비스본사(대표 김진호)를 모시고 후원단체별 추진현황 및 복지자원 등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활동계획 및 지원대상자 논의가 이뤄져 앞으로 후원활동에 활성화를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다.

후원단체(자)와 함께 취약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하여 성금 10만원과 라면 1박스를 전달하였고 가족이 없는 어르신의 말벗이 되어드리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이웃을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은 후원단체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자원을 발굴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