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신천지 교회, 창립절 행사도 다채롭게...
창립 29주년 기념예배, 13일 정오 잠실 실내체육관서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3-13 21:34:30
[서울타임뉴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 교회)은 13일 낮 12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창립 29주년 기념예배 및 축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천지예수교회의 전국 사명자들과 해외 성도들을 포함한 2만여 명의 성도가 참여했다.



행사 장소가 협소해 참가하지 못한 성도들을 위해서 예배와 행사 실황이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www.scj.tv)’ 등으로 온·오프라인 생중계됐다.

식전 행사 후 이지연 교육장은 연혁 발표를 통해 “혼돈하고 공허한 6천년을 넘어 예수님께서 신약을 성취하시므로 이 땅에 한 빛이 있게 되었다”며 “진리의 성읍, 공의공도의 나라, 최선의 성군으로 제사장과 이루 셀 수 없는 흰 무리가 신천지 교회로 모여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설교에서 신천지 교회 이만희 총회장은 “과거의 하나님이 오늘날까지 일한 것을 살펴보고, 신천지 창조와 지금의 현실을 알기 위해 한 말”이라며, “오늘날 너무나 좋은 일들이 많은데 하나님이 아니었다면 이런 일이 없을 것이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 돌리자”고 말했다.



이후 ‘완성’을 주제로 전국 12지파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있었다. 이번 공연으로, 작년 신천지 교회에서 공동주최한 ‘제6회 세계평화광복 하늘문화예술체전’ 이후 세계평화의 재료로 언급되는 ‘하늘문화’의 실체를 맛볼 수 있었다.

1984년 3월 14일 창립한 신천지 교회는 계시록을 비롯한 성경의 모든 약속이 오늘날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오직 성경에 입각해 전하고 있다. 이러한 복음전파를 통해 급격한 교세확장을 이룬 신천지 교회는 국내 56개 교회, 해외 35개 교회 모두 10만 성도를 훌쩍 넘어서면서 종교계의 최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는 신천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chonji.kr)와 진리의 전당(www.scjbible.tv), 진짜바로알자 신천지(http://cafe.daum.net/scjschool)등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신천지 교회에 대한 설명과 교회의 연혁, 총회장님 약력과 주요 활동및 각종 설교영상을 방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