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무소속 김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3 14:41:5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지난 5월 2일 6·13지방선거에서 김천시장에 출마하는 무소속 김충섭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오직 시민과 함께 미래 김천을 꽃 피우겠습니다"라는 주제로 과거 형식에서 탈피하여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들로 꾸며진 이번 개소식은 각종 단체장 및 지역 원로, 도·시의원 예비후보, 일반시민 등 4,000여 명이 방문,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진행했다.

김충섭 예비후보는 이날 연설에서 “오직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장이 되고자 무소속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히고 “오랜 행정경험을 통해 쌓아온 경륜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변화와 혁신, 소통과 화합으로 미래 김천을 꽃 피우겠다."고 출마의 포부를 전했다.

축사에서는 박찬우 세금바르게쓰기납세자운동본부장이 김충섭 후보야말로 김천시 살림을 알뜰하게 집행할 적임자임을 말하고, 이재훈 전)김천대학교 의장은 젊은 사람과 가장 소통을 잘 하는 후보라 극찬했다, 

김천시각장애인협회 대표 자격으로 참석한 이희숙 현)샘물교회 목사는 장애인들의 삶을 누구보다 잘 헤아려 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각각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였던 최대원 후보는 자유한국당을 탈당하여 무소속으로 김천시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다며 무소속 연대를 제안했다.

김충섭 예비후보는 김천에서 첫 공직을 시작하여 김천시 부시장, 구미시 부시장, 청도군 부군수, 경상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 경상북도 청소년수련원장, 2006 김천전국체전기획단장 등을 두루 역임하여 업무에 능통한 행정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으며 정부로부터 홍조근정훈장, 녹조근정훈장을 수훈한바 있다. 

또한, 지난 4월 깨끗한 선거를 실천하겠다며 "김충섭과 함께하는 행복 김천펀드"를 출시하여 선거운동자금을 공개적으로 마련한 바 있다.

자료출처=김천시장 예비후보 김충섭 선거사무소 김천시 시청로 65 민주빌딩 7층 / 054-439-008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