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형곡지구대 뇌출혈 환자를 극적으로 구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2 15:34:0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경찰서(서장 이성호) 형곡지구대는 지난 5일 15:14경 구미시 형곡동 00맨션 내에서 발생한 뇌출혈 응급환자를 발견해 구조했다.

이날 형곡지구대 3팀 경사 임성수, 경장 박종기는 “남성의 신음소리만 들린다. 위치확인이 되지 않는다."는 119공동대응 요청을 받고출동, 핸드폰 Wifi 위치 확인하여 인근 아파트 단지에 신고자가 있을것으로 착안 전세대별 방문 수색을 하였으나 세대수가 70여세대나 되고 관리사무실 조차 없는 상황으로 골든타임을 놓칠까 애를 태우고있던 상황에서 박종기 경장은 기지를 발휘해 아파트 동장에게 주변에 지병이 있는 주민이 있냐고 수소문한 끝에 000호 거주자가 몸이 많이 불편하다는 내용을 접하고 해당 호수 방문하여 문을 개방, 뇌출혈 환자가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여 119구급대와 함께 병원 후송조치하여 소중한 생명을 극적으로 구조 했다.

현장에 출동했던 형곡지구대 박종기 경장은 “자칫하면 오인신고로 생각할 수 도 있었는데, 다급해하는 신고자를 빨리 찾아야겠다는 생각뿐이었다."며“시민들의 사소한 것 하나도 허투루 생각하지 않고 매순간 긴장을 놓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