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삼계탕, 仁同洞어르신 건강 삼계탕 대접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9 15:23:0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인동동(동장 변동석)에서는 4. 9(월) 12:00 관내 위치한 대가야삼계탕 조중래 대표께서 어르신 120여명을 모시고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건강회복을 위한 점심식사(삼계탕)를 대접했다.

올해로 18년째 훈훈한 자리를 만들어 온 대가야삼계탕에서는 삼계탕 및 과일, 떡 등 푸짐한 음식을 마련해 어르신들이 식사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도록 정성껏 봉사하였다.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정성스런 식사에 감사를 표하며 웃음이 넘치는 분위기가 되었다.

인동 대가야삼계탕 조중래 대표는 구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장이시며,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장으로 이웃돕기성금 모금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매년 어르신 식사대접 뿐만 아니라 환경미화원, 장애인 생활시설․노인요양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및 관내 경로당에 삼계탕을 후원하는 등 기업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주민으로부터 나눔봉사의 실천 본보기가 되고 있다.

변동석 인동동장은 “18년째 귀중한 자리를 마련하여 지역 어르신을 위해 나눔봉사를 몸소 실천해주신 조중래 대표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인동발전의 주역이신 지역 어르신들의 값진 노고를 잊지 않고 어르신이 행복한 인동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는 한편, 나른한 봄날 건강 삼계탕으로 춘곤증을 이겨내시어 만수무강하시길 기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