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여성회·청년회 어버이날 행사 개최
“중식봉사 및 찾아가는 경로당” 행사 앞당겨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9 14:23:5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회장 김용희) 여성회(회장 김명옥)는 4월7일 황금시장 경로당에서 “할매할배의 날 찾아가는 경로당"1부 행사로 시장 내 어르신을 모시고 다과와 함께 점심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봉사회 회원 17명이 참가하여 직접 음식을 장만하고 상을 차려 대접하였으며, 시장 내 어르신 60여명이 참석하여 식사를 했다.

이날 김용희 협의회장과 이숙희 전 여성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께 건강한 삶을 기원했고, 또한 음식 장만 차 나온 여성회 회원들에게도 거듭 감사함을 전했다.

점심식사에 이어 2부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청년회(회장 나영민)에서 준비하였는데, 생활체조와 남산어린이집 재롱잔치, 웃음치료, 가요 메들리 등 어르신도 함께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에서는 “발효미생물 이엠"을 무상으로 보급하는데, 김정구 사무국장은 이엠의 활용방안을 설명하며 녹색생활 실천으로 우리 김천을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자고 했다.

협의회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일일이 한분 한분께 전달하며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모든 행사를 마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