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 고추장으로 사랑나눔 실현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4-05 13:15:34
【울릉타임뉴스=최경락】울릉군 여성단체체협의회에서는 지난 3. 29(목) 울릉한마음회관 여성센터에서 고추장 420kg을 직접 담가 관내 저소득가구와 독거노인 140가구에게 나눔 행사를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30여명이 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소외계층(울릉읍 80가구, 서면 30가구, 북면 30가구)에 우리 농산물로 장을 담가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2008년부터 매년 독거노인과 저소득계층을 위해 고추장담그기 봉사를 실시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최월순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소외된 이웃을 돕는다는 것은 크고 거창한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작은 나눔을 실천 하는 데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매년 잊지 않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봉사하는 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하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