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없는 여성노인 40명 여성노인 목욕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2 18:19:28
[고령타임뉴스=이승근]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회장 김숙자)는 행복한 농촌가정육성 프로젝트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4월 한 달 동안 고령군 각 읍⋅면의 딸 없는 여성노인 40명을 대상으로 봄맞이 목욕봉사를 실시한다.

오늘은 그 시작으로 개진면의 딸 없는 여성노인 5명을 대상으로 생활개선회원들이 목욕봉사를 실시했다.

생활개선회는 매년 행복한 농촌가정육성 프로젝트 시범사업을 진행하면서 할매 할배의 날 기념행사 등을 개최하여 어른을 공경하는 전통 미덕을 함양하고 퇴색되어가는 경로효친 사상의 의미를 되새겨 참되고 바른 인성을 길러오고 있다.

또한, 농촌 가족문제 지원 및 부부양성평등 교육 등으로 농촌여성들의 행복한 가정을 육성토록 하여 우리 농촌의 기반인 농촌가정을 유지하는 교육 등도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었다.

올해는 딸이 없는 여성노인을 대상으로 목욕 및 식사 등을 제공하여, 어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 사상을 실천하는 본보기가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