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위기가정 해결 위한 솔루션위원회 개최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4-02 09:13:14
무한돌봄센터,위기가정에 대한 해결 및 지원방안 등 논의

【의왕타임뉴스=김민정】 의왕시 무한돌봄센터는 지역 내 위기가정에 대한 문제 해결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 28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2018년 제1차 솔루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김정열 위원장을 비롯한 솔루션 위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상황이 발생한 가정에 대한 개입 방안을 다각적인 관점에서 논의하고 앞으로의 지원방안 등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를 진행했다.

김정열 위원장은“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해결방안을 바탕으로 위기가정들이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하며“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위기가정의 여러 문제를 해결하는데 솔루션위원회가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무한돌봄센터 솔루션위원회는 의사, 변호사, 사회복지 기관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 공무원 등으로 구성됐으며, 심각한 위기에 처한 위기가정의 문제 해결을 비롯해 자문·상담·지원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