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소방서, 의용소방대원 자녀 장학금 수여
대학생 15명에게 장학금 2천3백만원 지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9 14:20:47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소방서(서장 김용태)는 29일 오전10시 칠곡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원 자녀 15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2천3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은 지역사회의 화재예방 및 봉사 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온 의용소방대원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한 것으로 대원 자녀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학교생활이 성실한 학생에게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의용소방대원 자녀의 학업 역량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권정희(경북대학교 인문사회자율전공 1학년)씨 등 15명은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 및 소속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선정돼 각 150여만원을 지급받게 됐다.

김용태 서장은 수상한 분들을 축하하며“장학증서 전달을 통해 묵묵히 맡은 바 책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대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지역을 위해 일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