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금릉소공원서 나눔장터 개장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3-29 12:48:4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남미옥)가 지역사회 내 건강한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31일 오후 1시부터 충주시 칠금동 소재 금릉소공원에서 가족사랑 나눔장터를 연다.

이번 행사는 건강한 가족기능을 강화하고 일·생활 균형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고, 나눔장터에는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하는 가족들이 각 가정에서 이용 빈도가 낮아져 애물단지가 된 다양한 물품들을 직접 가지고 나와 지역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센터는 방문객들을 위해 재능기부로 다양한 체험부스와 먹거리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주로 네일아트, 압화책갈피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이 있다. 

아울러 장터에 자율기부 부스도 마련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고, 기부된 금액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센터는 올해 총 5회(4·6·9·10·11월) 가족사랑 나눔장터를 개장할 예정이다.

나눔장터에는 충주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857-5960~2)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