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다산 북춤반”개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8 17:45:52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지난 27일 저녁 7시30분 다산지역에 거주하는 주민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산면 노인회관에서 다산 북춤반 개강식을 가졌다.

평소 북춤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다산면 주민들로 구성된 다산 북춤반은 우리군 평생교육학습에서 이진영 강사의 지도로 실력을 연마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히 다산 북춤반은 작년 청도에 열린 경북 평생학습 박람회 동아리 경연에 출전하여 멋진 북춤 실력을 선보였으며, 또한 각종 군 행사시 신명나는 북춤 놀이로 주민들의 흥을 돋우는데 탁월한 실력을 보여주었다.

김종기 다산면장은 이 날 개강식을 통해 “다산 북춤의 흥겨운 장단으로 주민들의 흥을 돋우고 또한 북춤 회원들 개개인의 삶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으며, 많은 주민들의 적극 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