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도심 내 봄꽃 식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4 11:21:22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동(동장 변동석)에서는 3. 23.(금) 14:00부터 인동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정헌, 김미정)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인동경로당 앞 화단 등 주요 가로화단과 화분에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 봄꽃 4,400여본을 식재했다.

이번 봄꽃 식재에 참여한 여러 회원들은 겨울동안 얼어있었던 화단과 화분의 잡초를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면서 화단을 정비하였고 꽃을 심고 물을 주면서 꽃밭을 조성하였다. 꽃밭을 왕래하는 시민들이 봄의 꽃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봄의 전령사 팬지와 비올라 등 예쁜 꽃들로 화단을 수놓았다.

변동석 인동동장은 봄꽃식재에 참여해준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다가온 따뜻한 봄을 맞으며 진행된 이번 봄꽃 식재를 통하여 생기 넘치는 인동동, 아름다움이 흐르는 인동동을 만들고 앞으로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을 식재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안식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