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 박종석 예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1 15:18:4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더불어 민주당 박종석(53)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23일 오후 2시 구미IC 만남의 광장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LG·삼성 풀가동’이란 주제로 시민과 함께 ‘거북이 달린다’ 개소식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세 과시를 위한 통상적인 선거 사무소 개소식과는 다르게 인사말이나 축사, 격려사 등이 중심이 아니라 시민과의 소통에만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또한 선거사무소를 찾는 시민은 공약이나 희망 사항, 일자리 문제 등 주제와 관계없이 발언할 수 있다. 

특히 스티커를 붙이는 ‘공약요구’행사도 준비해 눈높이를 시민에게 맞출 예정이다.

박종석 예비후보는 “선거법에 금지된 후보 지지 발언이나 특정인 비방만 제외하면 어떤 소통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주도하는 소득주도성장의 속도도 빨라질 것"이라며 “문재인 정부 정책의 핵심이 노동생산성 확대를 위한 지원, 일자리 창출과 연계한 도시재생사업, 4차 산업혁명 등의 정책은 내수 확대를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려는 것"이라며 “흑묘백묘론을 회자하며 삼성과 LG 풀가동 시킬 거북이 달린다 ‘박종석’을 지지해 달라"고 말했다.

“이러한 경제의 추가 소득은 문화여가 및 관광 수요를 증가시킬 것"이라며 “소비의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대형 백화점 유치 및 유통채널과 금오산 올렛길과 연계된 금오천의 밝은 프로방스화 및 버스킹 거리 조성, 낙동강 영화단지 및 카페거리 조성, 문화의전당 개관, 터미널 신축이전, 영유아 지원, 청소년 및 청년수당, 노인의 복지 지원과 특히 젊은 20·30·40세대들의 교육·문화·복지 정주요건에 박차를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