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 부천원미-소사 경찰서 현장 격려 방문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3-20 19:09:23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이기창 청장은 경기 부천권 체감 치안 안정 및 현장직원 격려를 위해 지난 20일 오전 및 오후에 부천 원미경찰서와 소사경찰서를 각각 방문하여 부천 원미경찰서장 현재섭 서장, 소사경찰서장 유제열 서장을 비롯한 현장직원 및 협력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로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토론회에서는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하여 활발한 토론이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공동체 치안 활동 일환으로, 협력단체의 적극적인 참여 방안 등 협력단체와의 활발한 협업과 관련된 직원 및 협력단체장들과의 심도 있는 토론이 이루어졌다.

아울러 이기창 청장은 민·경 협력치안에 기여해 온 협력단체 관계자 4명(원미 2명, 소사 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으며, 중요범인검거 및 행정발전유공 경찰관 7명(원미 4명, 소사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그리고 오전 토론회를 마친 후, 부천시청 내에 위치한 부천시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하여 관제센터에서 근무하는 현장직원 및 시청 근무자들을 격려하였다.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은 “직원들의 내부만족도 제고를 위해 직원들의 사소한 이야기라도 귀를 기울이겠다.

아울러 “업무를 수행하면서 인권이 가장 우선적인 가치임을 깨닫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평무사한 법집행을 통해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경찰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