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성면 상반기 신바람 노래교실 개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6 16:05:3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옥성면(면장 김강곤)에서는 3. 5(월) 오후 1시에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수강생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상반기 맞춤형교육프로그램인 옥성면 노래교실 개강식을 개최했다.

노래교실은 3월 5일부터 7월 2일까지 4개월간 매주 월, 수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동안 운영되며, 여러기관에서 풍부한 강의 경험을 갖춘 김상현 강사(예명 : 강민)가 어르신들을 위하여 즐겁고 신나는 노래들을 엄선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개강식에서 처음 참석한 수강생들은 서로 간에 인사를 나누고 김상현 강사가 준비해온 노래를 즐겁게 부르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현 강사는 특별한 취미생활이 없는 농촌에서 어르신들이 노래를 부르는 동안이나마 근심, 걱정을 잊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김강곤 옥성면장은 노래교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래는 우리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활력소이므로 신명나는 노래와 함께 어르신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만발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