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선산읍협의회 불법광고물 정비 및 캠페인 전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6 15:49:4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자연보호선산읍협의회(회장 서형동)에서는 3. 6.(화) 9:30부터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산읍(읍장 이대창)의 자연경관과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불법광고물을 일제 정비했다.

특히 상가 밀집지역에 무분별하게 걸려있는 불법현수막, 벽보 및 생활정보지함을 집중적으로 수거하였으며, 불법광고물 없는 깨끗한 거리조성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병행했다.

서형동 회장은 “이번 불법광고물 정비와 캠페인 활동은 단순히 쓰레기를 줍는 것에서 더 나아가 지역사회를 더욱 밝고 쾌적하게 조성하는 특별한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형태의 자연보호운동을 전개할 것을 다짐했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이른 아침부터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불법광고물 정비 및 캠페인을 함께해 준 자연보호선산읍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불법광고물 없는 깨끗한 거리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들과 옥외광고업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