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고령군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3 15:52:26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체육회(회장 고령군수 곽용환)는 지난 2. 28(수) 17시 군청 대가야홀에서 체육회 임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고령군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체육회 규약 변경과 임원개편, 2017년 사업결산 및 2018년 사업계획안에 대하여 심의하고 체육발전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와 새로 임명되는 임원에 대한 위촉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주요 임원변경 사항은 신임 대의원에 공재익 덕곡면체육회장, 박광배 쌍림면체육회장, 이정석 게이트볼협회장, 김준석 골프협회장, 정상길 그라운드골프협회장, 박재홍 배드민턴협회장, 이청훈 육상연맹장, 박영욱 족구협회장, 문광주 테니스협회장이 위촉되었다. 

신임 이사에는 배성록 덕곡면체육회 부회장을 비롯하여 송영견, 문춘욱, 이소형, 강효식, 조재환, 이재식 임원이 임명되었다.

체육회장인 곽용환 고령군수는 2017년 한해 동안 고령군체육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체육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2018년에도 신임 임원들을 비롯하여 모든 체육인들이 열정을 가지고 더 나은 고령과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