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대전 홈 개막전 찾아 첫 승 기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02 17:29: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자줏빛 함성으로 2018 첫 출항에 나서는 대전시티즌 승리에 힘을 보탠다.

2일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더행복캠’에 따르면 허 예비후보는 3일 오후 3시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대전시티즌 홈 개막전 부천FC(이하 부천)과의 경기가 열리는 대전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전시티즌 홈 개막전 관람은 최근 김 호 대표와 고종수 감독이 새로 부임한 이후 선수와 스태프 모두가 한마음으로 재도약에 나서고 있는 대전시티즌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마련됐다.

허태정 예비후보는 지난 2006년 3월 시민 주 공모 때 대전시티즌 주식 청약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유성구청장 시절에는 대전시티즌 경기 시축에도 참여하는 등 대전시티즌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한편 대전시티즌은 지난달 24일 출정식을 갖고 홈 개막전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한 바 있으며, 이를 위해 지난 연말부터 두 달간 통영과 터키, 남해 전지훈련을 통해 패배의식을 뿌리 뽑고 끈끈하고 투지 넘치는 팀으로 변모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려 11년만의 개막전 승리에 대한 기대가 높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