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술년 첫 새마을대청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2 16:52:1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비산동(동장 우준수)에서는 3월 2일(목) 아침 7시부터 주민 및 공무원, 지역기관단체 회원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루터 체육공원 일원과 당산 인접지에 새마을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새마을대청소는 2개조로 나누어 비산나루터 체육공원 일원과 당산 인접지 주변 환경정비를 중점으로 생활쓰레기, 대형폐기물 및 불법현수막 등을 수거하며 쾌적한 거리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대청소 이후에는 행정복지센터에 재집결하여 간단히 마련된 간식을 먹으며 단체 및 주민 간 담소를 나누는 등 지역민들 간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우준수 비산동장은 무술년에 처음으로 실시하는 새마을 대청소에 많은 주민과 단체회원이 참여하여 주신데 대하여 고마움의 인사를 전하고, “2018년에도 새마을 정신을 되새기며 새마을대청소에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새마을 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달라"며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