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면, 제32대 김건석 면장 취임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2 16:36:4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선남면(면장 김건석)은 3월2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장 및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대 선남면장 취임 행사가 열렸다.

이날 취임하는 김건석 면장은 “선남은 1986년 10월 1일 첫 발령을 받아 근무한 뜻깊은 곳으로 30여년 만에 고향선남에 근무하게 되어 감회가 무량하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지역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밀착행정,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현장행정 늘 ‘현장이 답이다’라는 생각으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면서 적극적인 소통행정과 화합행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건석 면장은 취임식 후 관내 주요 기관과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윷놀이, 합동세배 등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는 마을을 방문하며 30여년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군에서 가장 살기 좋은 선남, 클린 선남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협조를 당부하며 첫 일정을 마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