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개면 가산2리 경로당 준공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28 17:47:5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도개면(면장 강응서)에서는 가산2리 경로당의 신축공사가 완료됨에 따라 2. 28(수) 11:00에 서철환 사회복지과장, 지역구 도시의원을 비롯한 지역기관·단체장,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 행사는 경과보고와 함께 경로당 건립에 도움을 준 인사들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경로당 회원들과 마을주민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과와 오찬을 즐기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2016년 11월 착공한 가산2리 경로당은 총 사업비 1억 3천만원을 들여 도개면 용산가산길 301번지에 지상 1층, 연면적 약 84.06㎡의 규모로 건립되어 어르신들의 아늑한 보금자리와 건전한 여가활동 공간으로 활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민병록 가산2리 노인회장은 “마을 어르신들이 편히 생활할 공간마련을 위해서 노력해 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강응서 도개면장은 “신축된 경로당이 마을의 중요한 일을 결정하는 공동장소일 뿐만 아니라 주민 간에 화합하고 정을 나눌 수 있는 돌봄과 배려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