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월례회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25 09:48:1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지난 22일(목) 14:00 행정복지센터 2층회의실에서 김상조 시의원, 통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금번 이취임식을 통해 채한성 신임회장과 9명의 임원진이 새로이 취임하였고, 지난 1년간 동발전을 위해 수고한 박임식 전임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와 꽃다발을 수여하는 등 화기애애한 가운데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아울러, 월례회의에 앞서 재위촉된 이경화 25통장과 신규 위촉된 함복희 1통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인사말에서 앞으로 이웃 간 소통과 시정홍보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산불방지, 2018 국가안전대진단,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국악한마당 공연, 일자리 안정자금 접수,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집중 발굴·지원 등 주요 홍보사항을 전달하였으며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주민 봉사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활동하는 통장협의회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채한성 신임회장의 지휘 아래 새로운 임원진 및 통장 모두가 합심하여 살기좋고 발전하는 상모사곡동 만들기에 적극 힘써주기를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