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파 배우 오동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장하나 | 기사입력 2018-02-08 14:25:07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배우 오동민이 미스틱과 새 도약을 시작한다.

개성파 배우 오동민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배우레이블 '미스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스틱측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개성파 배우 오동민과 인연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오동민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앞둔 오동민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동민은 2008년 연극 으로 처음 연기를 시작해, 2010년 SBS <나쁜 남자>에서 감초 캐릭터 ‘현봉’ 역으로 브라운관 데뷔를 마쳤다.

이후 2014년 <그날 밤>을 비롯한 수많은 단편 영화에 출연하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2017년 제 16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4만번의 구타’ 부문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유수민 감독의 <악당출현>에서 악한 캐릭터 ‘성용’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평단으로부터 열띤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오동민은 가수 박재정의 ‘시력’, ‘악역’ 뮤직비디오에 연이어 출연해 애절한 감성을 자아내는 연기력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 밖에도 tvN <응답하라 1988>, JTBC <판타스틱>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다.

미스틱에 보금자리를 마련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알린 오동민은 올해에도 영화 <아워 바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부문 상영작 <물 속에서 숨 쉬는 법>, <너와 극장에서>, <수성못>, 김은희 작가의 신작 <킹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레이블(미스틱89, 에이팝, AIKM)과 배우 레이블(미스틱액터스)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