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사랑의 쌀’전달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6 21:33:37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심곡3동 복지협의체(위원장 홍병용)는 지난 2월 5일 부천라이온스클럽(회장 지종구)으로부터 백미(10kg) 85포를 설맞이 이웃돕기 후원물품으로 전달받았다.

부천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의 복지 및 생활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봉사단체로 회원들 모두 적극적인 봉사의지를 가지고 지역 곳곳에서 인도적인 봉사활동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다.

지종구 부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심곡3동에 부천라이온스 사무실을 두고 있으면서 심곡3동을 많이 지원하지 못해 항상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심곡3동에 어려운 사람이 많다는 말을 들어 설도 다가오는데 우리 지역사회의 힘들어 하는 이웃들을 돌봐야 할 때라고 생각했다. 조금이나마 이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삼성 심곡3동장은 “설 명절은 다가오는데 마땅히 후원해 주는 개인이나 단체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렇게 도와주셔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오늘 도와주신 부천라이온스클럽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받은 쌀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차상위 계층 등의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