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파파야' 조은새, 고로쇠 수액 채취로 시청자들 '눈과 미각을 자극해
장하나 | 기사입력 2018-02-06 14:53:17


사진=D-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가 MBC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로 고로쇠 수액 채취 현장을 소개했다.

 

지난 2일 저녁 방송된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는 전남 장성군에서 올해 첫 채취를 시작한 고로쇠 수액 채취작업 현장을 소개하여 시청자들의 고로쇠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새는 뼈에 이롭다고 하여 '골리수'로도 불리는 고로쇠 수액을 채취하기 위해 눈 덮힌 가파른 산을 올라 고로쇠 수액을 직접 채취하며 최종 집수통에 모여지는 과정을 보여주며 고로쇠 수액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방송에서 고로쇠 수액을 마셔본 조은새는 "고로쇠 수액도 마시고 겨울 계곡 소리와 산의 정기를 한몸에 받으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득음 좀 하려한다"는 엉뚱한 말에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고로쇠 수액으로 갓 지은 밥과 고로쇠 닭볶음탕 등 먹거리를 소개하여 시청자들의 시각과 미각을 자극했다.

 

한편 가수 조은새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각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 줄 MBC '생방송 오늘저녁-떴다! 조은새'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10분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