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산동농업협동조합 무인민원발급 서비스 개통!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03 11:27:5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는 산동농협 본점 365코너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고, 지난 2월 1일 김휴진 구미시 복지환경국장과 농협임원진, 대의원, 영농회장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통식을 가졌다.

산동면 인구의 급속한 증가에 따라 폭증한 민원수요에 대처하고 주민편의를 위해 설치하였으며,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가능하며 주민등록등・초본, 건강보험자격확인서, 납세증명서 등 75종의 민원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무인민원발급기 개통에 협조해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민원 행정서비스의 질적 개선 등으로 고품격 고객감동 행정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에서는 총 31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병원, 은행, 기업체 등 다양한 수요처에 설치하였으며, 신속하고 편리하게 시민들에게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및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구미시청 홈페이지(http://www.gumi.go.kr)를 통해 알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