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중점 추진사항은 3S운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CS)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전화민원 마인드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불합리·불편한 민원행정시스템 개선, 고객과 공감·소통하여 최적의 행정서비스 제공, 쾌적한 환경조성 및 민원편의 제공이다.
친절 3S운동이란 민원인 중심의 친절 실천운동으로 Smile - 상냥하고 공손하게 웃으면서 민원인을 맞이하기, Say Yes - 긍정적이고 친절한 말투로 민원인을 응대하기, Speed - 민원사항은 신속하게 처리하여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고객만족 친절 실천운동이다.
이 운동의 핵심은 업무 시작 전 Happy-Start운동으로 긴장 완화를 통해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며, 전화응대 연습, 친절구호 제창, 고객맞이 인사를 통해 전 직원이 친절 마인드 함양에 기여하고 있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원하는 업무를 신속하게 보고 갈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과 공감·소통을 극대화하여 구미시에서 가장 친절하고 고객감동을 제공하는 상모사곡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