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포동바르게살기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7 17:11:0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황금개띠의 해 무술년을 맞이하여 양포동(동장 장웅재)에서는 지난 1월 25일(목) 19:00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홍희 도의원, 권기만 시의원, 윤종호 시의원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병택) 주관으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시정홍보 사항을 전달하고, 이어 2017년도 회계결산 및 주요사업 실적보고, 2018년도 주요사업 계획수립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방역사업, 어르신 식사 대접 등 각종 행사에 솔선수범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김정섭 회원에게 표창장이 전달되었다.

이병택 위원장은 회원들과 함께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면서, 양포동바르게살기위원회가 지역발전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열정과 헌신을 부탁했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매서운 추위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고, 활기차고 웃음이 묻어나는 양포동이 될 수 있도록 바르게살기위원회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