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장애인단체협의회 새로운 회장 선출돼
장애인의 목소리 사회 전달에 앞장서
최정수 | 기사입력 2018-01-25 14:50:19

[포항타임뉴스=최정수기자] 포항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장봉삼)는 1월 25일. 장성동의 한 식당에서 임원 및 각 시설 직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는 2017년도 사업실적보고 및 결산승인, 예산승인, 정관 및 규정 변경, 회장 승인 건 등 지난 1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1년을 준비하는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 모두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며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변경된 정관 및 규정에 따라 現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포항시지회 장봉삼 회장이 2018년도 포항시장애인단체협의회 회장으로 임명되었으며, 1년간 장애인의 권익옹호를 위해 활동하게 됐다.

이번에 선출된 포항시장애인단체협의회 장봉삼 회장은 “장애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사회에 나아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우리의 목소리가 왜곡되지 않도록 정확하게 사회에 전달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포항시장애인단체협의회는 포항시 장애인단체간의 유대강화와 협력을 바탕으로 장애인의 권익옹호와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참여와 복지증진 확대를 목적으로 2014년에 설립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