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래 대가야삼계탕대표 생닭 1,000마리 경로당 30개소 후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4 16:08:2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동(동장 변동석)에서는 지난 23일(화) 대가야삼계탕 조중래 대표가 경로당 30개소에 생닭 1,000마리(3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조중래 대표는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장과 (사)한자녀더갖기운동 연합구미시지부장으로서 어르신 식사대접 및 착한가게 운영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조중래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를 통해 이웃의 기뻐하는 모습이 큰 힘이 되며, 이 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성품전달식에 참석한 변동석 동장은 “지역출신 사업가로서 이웃을 위하여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이 따뜻한 삼계탕으로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며, 仁同의 이름처럼 어진사람들이 훈훈한 정을 나누는 인동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조중래 대표는 매년 경로당 및 어려운 가구에게 하절기 삼복 시 삼계탕을 제공하는 등 연간 생닭 5,000두(1,500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