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로타리클럽,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에 생필품 후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8 19:32:5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국제로타리3630지구 구미로타리클럽(지구대표 조성각, 클럽회장 유능종)에서는 지난 5일지산동 기초생활수급자 가구를 방문하여 백미 20kg, 라면 2박스, 과일 등 생활전반에 필요한 물품(7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구미로타리클럽은 1980년도에 창립하여 ‘인류에 봉사하자’ 라는 테마로 회원들이 소외계층에 쌀, 라면 등을 기탁하고, 매년 장학금 전달, 연말 불우이웃돕기, 김장나누기, 연탄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유능종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지속적인 사랑과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영목 지산동장은 “뜻 깊은 사랑을 베풀어 준 구미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지산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