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인동․진미 합동 신년교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5 16:22:1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인동동(동장 배정미)에서는 지난 4일 인동동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250여명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인동․진미 합동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인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사모, 회장 이창희)에서 주관한 신년교례회는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마련했다,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시루떡 절단,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되었고 행사 후에는 떡국을 함께 하며 덕담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창희 회장은 신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동민 모두와 함께 새로운 각오로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 나갈 것을 다짐했다.

배정미 동장은 그 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 힘써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2018년 새해에도 더 활기찬 인동을 만들기 위해 지역민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