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바우처) 지원 사업 신청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1-03 07:36:08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추진하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 지원 사업 신청을 받는다.

이 사업은 경제·사회적 여건으로 인해 산림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에게 산림복지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해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1인당 10만원의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바우처)을 발행하는 사업이다.

사회복지시설에서 산림복지 소외자와 함께 생활하는 차상위계층 및 장애인 도우미도 포함된다. 

2018년 지원 인원은 2만 5천명이며 예산 소진 시 사업신청은 종료된다.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은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자로 등록된 전국의 자연휴양림, 숲체원 등으로 영주에는 국립산림치유원이 있다.

이용권은 사용처에서 입장료, 프로그램 체험료, 숙박비, 식비 등으로 사용가능하다. 

사용기한은 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신청은 온라인(www.forestcard.or.kr)과 우편(대전광역시 서구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이용권 담당자)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이용권 담당자(☎042-719-4026)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