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주 자유한국당 구미시(갑) 당원협의회 2018년 단배식 “지방선거 필승을 위하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2 23:38:3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자유한국당 구미시(갑) 백승주 당협위원장은 2일(화) 2018년도 당원협의회 단배식을 열고 올해 있을 지방선거의 필승을 다짐했다.

백 위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오늘 단배식은 2018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기 위한 당원 간 단합을 결의하기 위한 자리"라며 “하면 되고, 할 수 있다는 박정희 정신으로 지방선거 압승을 통해 보수의 부활을 실현하자"고 강조했다.

특히, 백 위원장은“경선과정에서 당원 간 마타도어 및 음해는 용납하지 않겠다는 것이 저의 뜻이고 당의 뜻"이라고 밝히며 지방선거에서 당원 간 단합이 깨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이후 구미시(갑) 당원협의회는 의정활동 보고를 통해 한해 간 업무성과 및 지역 현안 점검의 시간을 가졌고, 참석자 전원이 발언기회를 가짐으로서 2018 지방선거 필승결의를 다졌다.

이날 단배식에는 구미시(갑)지역 시도의원과 부위원장 및 특별위원장, 당조직부장 등 주요당직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