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으뜸마을로 갑문면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30 23:26:15

[김천타임뉴스=이승근]김천시 감문면(면장 이동형)은 지역화합과 면정의 적극적인 소통문화를 유도하고자"2017 감문면 으뜸마을"로 감문면 남곡리를 선정했다.

"감문면 으뜸마을"은 2017년 감문면 신규사업으로 주민의 능동적인 시정참여 분위기를 유도하고, 주민화합과 소통을 통한 우리마을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실시했다.

이번 신규사업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위하여 기관단체장, 관변단체장, 선배공무원 등 9명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인구증가·체납세징수·시정참여·주민화합 사례'등 2개분야 6개항목을 평가하여 올 한해 가장 우수한 실적을 보인“남곡리"가 선정되었다.

"감문면 으뜸마을'선정된 남곡리 마을 주민에게는『증서수여, 면사업 우선배정, 급식제공(비빔밥 day)』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형 감문면장은“'2017 감문면 으뜸마을'로 선정된 마을에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이번 사업으로 감문면 모든 마을에 주민화합의 모범사례가 되고, 더나아가 행정과 주민의 양방향 소통으로 시정발전에 앞장서는 감문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감문면은 2017년 특수시책으로 우리동네 114 주무관,대리소각제,감문면민 화합노래자랑,귀농·귀촌 멘토링 등을 시행하여

면민과 함께 호흡하는 면행정 추진으로 주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