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원평1동 시민행복주차장 무료개방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30 23:14:3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지난 12. 22(금) 원평1동(1026-2번지 일대 511.5㎡)에 시민행복주차장 조성공사를 완료하여 주차장 18면을 무료로 개방했다.

이번 시민행복주차장은 원평1동 주민센터 인근에 조성되어 평일 낮에는 주민센터 이용자들에게, 그 외 시간에는 인근 주택 거주자 및 상가 이용자들에게 주차공간을 제공하여 일대 주차난 해소에 한몫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이번 시민행복주차장 조성으로 인근 주민들의 주차난 완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주차난이 심각한 지역 일대의 토지 소유자들과 긴밀히 협의하는 등 시민행복주차장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차장 이용자 김모씨는 “그동안 주차공간이 부족해 애로사항이 많았는데 시민행복주차장이 생겨 집 근처에 안심하고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좋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