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을 지키고 이웃까지 챙기는 따뜻한 마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8 17:22:00

[구미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도개면(면장 서철환)에서 27일 도개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위원장 최태용) 주관으로 협의회 회원들과 도개파출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25가구에 사랑의 생필품(120만원 상당 : 라면, 휴지, 계란)을 전달했다.

최태용 협의회장은 “우리 주변 홀몸 어르신 등 소외계층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앞으로 계속해서 이웃사랑 실천 및 주민들이 편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한 관내 치안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서철환 도개면장은 겨울철 외로움이 커질 수 있는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에게 신경써주심에 고마움을 표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직접 물품 전달에 동참한 최원식 파출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베풀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개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는 회원 2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한 도개면 만들기를 위해 평소 지역 교통사고 예방활동, 취약지역 방범순찰활동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자율방범대 지원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 지원 등 지역복지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