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자동차검사소 연탄 1,000장 신평1동에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6 21:36:1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자동차검사소(소장 안강호)는 26일 연말연시를 앞두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나누고자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연탄 1,000장(60만원 상당)을 신평1동(동장 박은희)에 기탁했다.

안강호 구미자동차검사소 소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연탄을 사용하는 저소득가정에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직원들과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아 후원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기탁된 연탄은 관내 저소득층 4가구에 세대별 250장씩 지원될 예정이다.

박은희 신평1동장은 연일 추워지는 날씨로 인해 난방비 걱정이 큰 저소득층의 겨울나기가 걱정이 되었다, 

연탄을 지원하여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준 안강호 구미자동차검사소 소장님을 비롯한 직원분에게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