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정 발전공무원 6명 선정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22 11:30:20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는 올해 시정 발전과 서산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일한 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

선정된 공무원은 기획감사담당관실 최진선(39, 행정7급) 체육진흥과 김종길(48, 행정6급) 교통과 권오상(47, 공업6급) 축산과 최기항(41, 수의6급) 성연면 김미영(50, 복지6급) 석남동 안상기(50, 행정6급) 등 6명이다.

열심히 일한 공무원은 시는 서류 심사와 동료들의 다면평가를 거쳐 최종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에서 최종 확정됐다.

최진선 주무관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미래전략 수립과 신성장동력 발굴에 힘쓰고, 적극적인 발품행정을 펼쳐 고용노동부 서산출장소를 유치하는 데 큰 역할을 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종길 팀장은 시 직장체육 사격팀과 카누팀이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시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서산시 통합체육회 구성에도 힘을 보태 지역 체육 발전의 계기를 마련했다.

권오상 주무관은 자동차관리사업 등록 및 지도·단속, 불법명의 대포차 처리 등을 담당하면서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최기항 주무관은 AI과 구제역이 전국적으로 발생한 가운데 선제적 방역대책 수립과 능동적 대처를 통해 농가 피해를 최소화했다.

김미영 팀장은 수급대상자의 주기적 관리 및 신규상담 실시를 통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힘써왔으며 성연면청소년지도협의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청소년 복지 향상에도 기여했다.

안상기 팀장은 호수공원 인근의 각종 상점 및 식당의 입점으로 급증하고 있는 환경 민원을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명예동장제 등을 내실 있게 추진하는 등 지역 발전에 앞장서왔다.

열심히 일한 공무원 시상은 오는 29일 서산시 종무식에서 이뤄진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