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산업 겨울나기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1 17:30:5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1일 부시장실에서 동양산업 윤창원 대표와 숭선로타리클럽 홍기대 회장, 최현일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불, 여성용품(생리대), 참기름, 고춧가루 등 2,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재 파렛트를 제작하는 동양산업의 윤창원 대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해서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후원물품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깊은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묵 구미시 부시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윤창원 대표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된 것 같다. 앞으로 우리시에서도 나눔문화가 확산되어 복지 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