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회 어르신 식사 대접 경로찬치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8 15:18:16

[구미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무을면(면장 고차진)에서는 지난 16일 무을 춤새마을(도농교류센터)에서 무정회(회장 최석현) 회원 및 어르신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식사대접 및 경로잔치를 펼쳤다.

무정회는 무을중 10회 졸업생 구미․선산 거주 회원의 모임으로 이번 어르신 식사대접은 평소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무정회의 이웃사랑 실천 사업으로 4년째 어르신 식사 대접을 시행 해왔다. 

특히 이번 식사 대접은 회원들이 직접 음식을 준비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른들을 위하여 차량운행 등 회원들의 노력이 더하여 더욱 뜻 깊은 나눔의 현장이 되었다.

최석현 무정회 회장은 “약소하나마 동네 어르신들에게 식사대접을 함으로써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고차진 무을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 대접을 해준 무정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점점 희미해 져가는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키고 어르신들이 행복한 무을면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