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성곡동 나눔터봉사단 마음담은 찻병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16 00:52:22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성곡동 나눔터 봉사단(단장 이향란)은 지난 12일 성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겨울맞이 따뜻한 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 주변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겨울 내 먹을 수 있는 유자차, 생강차, 인삼차를 직접 담가 100

이른 아침부터 자원봉사자들은 분주하게 움직여 시장에서 싱싱한 재료를 골라 깨끗한 물에 씻어낸 후 칼로 잘게 채를 썰어 차를 담글 준비를 했다. 오후가 되자 꿀에 담근 향긋한 차 내음이 성곡동 행정복지센터를 가득 채웠다.

봉사자들의 정성을 가득담아 완성한 차는 차상위 독거노인,장애인 등 100세대의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향란 봉사단장은 “작은 것이지만 받고 기뻐하시는 이웃들을 볼 때마다 뿌듯하고 보람찬 느낌에 함께 행복해진다. 

이번 겨울은 유달리 추운데 모두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장섭 성곡동 복지과장은 “선물을 받으신 분들 모두가 훈훈한 겨울을 날 것 같다. 

늘 고생하시는 자원 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활발한 봉사활동과 나눔으로 웃음꽃이 가득한 함께하는 성곡동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