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 사랑 듬뿍 연탄 나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4 16:56:0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단장 권규태)에서는 12. 13.(수) 오전 10시 신평2동(동장 지대근) 저소득 연탄사용가구 4세대에 연탄 1,000장(65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연탄 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권규태 단장을 비롯한 단원 20여명이 지원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사랑이 듬뿍 담긴 연탄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봉사단원들은 힘든 기색없이 얼굴에 미소를 띠며 즐겁게 봉사에 참여하여 겨울철 난방으로 걱정하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지대근 신평2동장은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이 담긴 연탄지원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은 매월 어르신 효 잔치(식사대접, 노래‧춤 공연), 취약계층 집수리, 청소년 쉼터 식사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