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칠곡군지부, 국민독서경진 칠곡군예선대회 시상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2 12:55:55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새마을문고칠곡군지부(회장 김영근)는 지난 11일 공원새마을작은도서관에서 학생과 학부모, 교사 및 새마을문고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통령기 제37회 국민독서경진 칠곡군예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 내 새마을작은도서관과 초·중·고 및 기관단체에서 독후감 및 편지글 총 300여편의 원고를 접수받아 새마을작은도서관 운영부문, 독후감 단체 및 개인, 편지글 등 4개 부문에 대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단체 및 개인 87명에게 시상했다.

김영근 새마을문고칠곡군지부 회장은 “우리 군지부가 종합운영부문에서 최우수를 수상, 중앙대회에서 대동다숲새마을작은도서관 작은도서관부 운영부문 전국 최우수를 수상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전국에서 손꼽히는 새마을문고로 발전하기 위해 문고지도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