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한화이글렛 서산 베이스볼 클럽 수료식 열려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06 17:40:29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는 제5기 한화이글렛 서산 베이스볼 클럽’수료식이 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2013년에 창단해 올해 5기를 맞은 이 클럽은 한화이글스가 서산시와 함께 유소년 야구 저변 확대와 어린이들의 방과 후 건전한 여가활동을 돕기 위해 무상으로 지원하는 야구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20명의 어린이들은 매주 수요일 방과 후 2시간씩 한화이글스 서산구장에서 야구 수업을 통해 건전한 정신과 건강한 체력을 다졌다.

시와 한화이글스에서는 내년에도 한화 이글렛츠 서산 베이스볼 클럽을 운영할 계획이다.

클럽 단장인 이완섭 시장은 “매년 지역 유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준 한화이글스 구단에 감사하다." 며 “야구를 통해 배운 힘과 용기를 바탕으로 어려운 일에 닥쳤을 때 포기하지 말고 꿈을 키워나가기 바란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