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봉사회 회원일동 서면 릴레이 후원 참여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1-30 14:01:37
[서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면 요포마을 전옥순씨와 대한적십자사 서면봉사회 회원일동이 소중한 후원금과 물품으로 서면 릴레이 후원에 함께 참여했다.

전옥순씨는 지난해 첫 달 수령한 기초연금 후원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찾아가는 행복서천 문예교실 11명의 학습자들과 함께 매달 2천원씩 모은 회비로 57번째 릴레이 후원자로 참여하고 있다.

몇 일만에 다시 릴레이 후원에 61번으로 참여한 전옥순씨는 “후원을 하는 기쁨의 순간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며 “해마다 조금씩이라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서면봉사회(회장 권동자)는 동절기 어려운 이웃이 맛있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물품(쌀, 라면, 조미김,김장김치, 휴지)을 준비해 12명의 회원들과 함께 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고 릴레이 후원의 62번째 주인공이 됐다.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앞장서는 대한적십자사 서면봉사회는 지난 9월 부엌이 없는 어르신 가정에 가스레인지, 싱크대 등 작지만 편리한 부엌을 선물한 46번 릴레이 후원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정해순 서면장은 “릴레이 후원에 참여하고 또 소중한 이웃을 추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주민의 후원금이 동절기 어려운 가정을 위해 든든한 울타리로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